메뉴 건너뛰기

일반문의
2017.03.07 09:12

주문전 확인 사항

조회 수 101 추천 수 0 댓글 0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1.작업비 미입금시 정상접수 되지 않습니다. (입금이 지연되는 만큼 작업기간도 지연됩니다.)

 

2. 세금계산서, 신용카드결제, 디자인 편집/도안비 부가세 10%별도

 

3. 택배비는 주문금액 공급가 15만원 이상만 무료 입니다.

 

4. 당일 급행건은 담당자와 협의후 가능여부를 확인하세요. (급행 추가 금액 발생할수 있습니다.)

 

5. 씨링,로타리(독판인쇄) 이외에 옵셋(합판인쇄)시 정매수에서 최소3%~최대 10% 정도 손실분 발생할수 있습니다.

   정매수 필요시 독판인쇄로 주문 바랍니다. (견적은 로스분 감안한 견적입니다.)

 

6. 재질에 따라 지정하신 색상과 미세한 차이가 날수있으며 같은파일로 재작업시에도 차이가 날수 있습니다.

 

7. 인쇄용 파일(일러스트/코렐/PDF,JPG,PSD 300dpi)이 아닌 스티커원본,한글,엑셀,파워포인트,메모장,스캔jpg,팩스원고,핸드폰사진으로 접수시

 

   디자인작업 난이도에 따라 편집비용이 발생할수 있습니다.

 

8. 특수스티커 의뢰시 PSD,JPG 파일은 접수 인쇄불가 합니다. (AI 파일로 디자인도안 작업은 별도 문의 바랍니다.)

 

9. 불법성매매 관련/유사내용/불법복제품/ 인쇄는 접수불가 입니다.

 

10. 신용카드 결제시 주문서에 기재해 주시거나 담당자에게 말씀해 주시면 카드결제 메뉴에 개인결제 아이콘을 생성해드리겠습니다.


  • Q: [일반문의] 주문전 확인 사항 ikomax 2017.03.07
    A:

    1.작업비 미입금시 정상접수 되지 않습니다. (입금이 지연되는 만큼 작업기간도 지연됩니다.)

     

    2. 세금계산서, 신용카드결제, 디자인 편집/도안비 부가세 10%별도

     

    3. 택배비는 주문금액 공급가 15만원 이상만 무료 입니다.

     

    4. 당일 급행건은 담당자와 협의후 가능여부를 확인하세요. (급행 추가 금액 발생할수 있습니다.)

     

    5. 씨링,로타리(독판인쇄) 이외에 옵셋(합판인쇄)시 정매수에서 최소3%~최대 10% 정도 손실분 발생할수 있습니다.

       정매수 필요시 독판인쇄로 주문 바랍니다. (견적은 로스분 감안한 견적입니다.)

     

    6. 재질에 따라 지정하신 색상과 미세한 차이가 날수있으며 같은파일로 재작업시에도 차이가 날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7. 인쇄용 파일(일러스트/코렐/PDF,JPG,PSD 300dpi)이 아닌 스티커원본,한글,엑셀,파워포인트,메모장,스캔jpg,팩스원고,핸드폰사진으로 접수시

     

       디자인작업 난이도에 따라 편집비용이 발생할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8. 특수스티커 의뢰시 PSD,JPG 파일은 접수 인쇄불가 합니다. (AI 파일로 디자인도안 작업은 별도 문의 바랍니다.)

     

    9. 불법성매매 관련/유사내용/불법복제품/ 인쇄는 접수불가 입니다.

     

    10. 신용카드 결제시 주문서에 기재해 주시거나 담당자에게 말씀해 주시면 카드결제 메뉴에 개인결제 아이콘을 생성해드리겠습니다.

  • Q: [일반문의] 교정확인을 해야만 인쇄가 되나요? ikomax 2016.12.07
    A:

    교정확인이란? 주문한 상품에 대해서 인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인쇄 바로 전 파일이 생성되었을 때 오탈자나 손실된 이미지등이 없는지를 고객님께서 직접 확인하는 절차를 말합니다.

    1건의 주문금액이 3만원 이상이되는 경우 해당주문건은 반드시 교정확인을 해야만 인쇄를 진행하고 있으니 양지하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1. 1건의 주문이 3만원 이상이 될 경우 해당주문건은 반드시 교정확인을 해야 합니다.

        교정확인은 무심코 넘어갈 수 있는 오탈자나 손실된 이미지로 인한 인쇄사고를 미연에 방지 할 수 있고, 고객님과 당사와 발생하는
        민원을 최대한 줄일 수 있는 방법이오니 다소 불편한 점이 있으시더라도 양해 바라겠습니다.
     

    2. 교정확인 순서

    ① 코멕스 홈페이지에서 원하시는 상품을 주문합니다.

    ② 코멕스에서 발송된 문자를 확인하고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.

    ③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 메뉴로 이동하면 중앙에 최근주문내역이 보여지고 좌측에도 주문배송조회메뉴가 있습니다.

        주문내용의 진행상황에 다운완료라고 표시되어 있음을 확인하고 돋보기버튼을 클릭하면 고객님께서 주문하신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
        있습니다. 버튼을 클릭해서 상세보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
    ④ 상세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주문배송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새창이 뜹니다. 이 화면에서 주문번호와 주문내용을 확인하시고 교정이미지
        버튼을 클릭합니다.

    ⑤ 교정확인페이지에서 오탈자나 손실된 이미지가 없는지를 기능버튼을 이용하여 확인하시고 수정해야 할 부분이 없다면 교정확인 완료
       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가 진행되도록 합니다.

    ⑥ 교정확인이 완료되면 마이페이지 혹은 주문배송조회 메뉴로 이동해서 주문내용의 진행상황에 조판준비가 되어 있는지를 확인합니다.
        교정확인이 되었으므로 인쇄준비작업상태가 되었습니다.

Board Pagination Prev 1 Next
/ 1
SCROLL TOP